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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고뱅 그룹은 지속 가능한 주거(habitat) 산업 및 첨단 소재 산업의 세계적 선두기업입니다. 지난 1665년 프랑스왕 루이 14세때 콜베르(Jean-Baptiste Colbert)가 베르사유 궁전의 '거울의 방'을 만들기 위해 설립한 유리 제조 기업에서 출발했으며, 핵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면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해 주거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 성장해왔습니다.

생고뱅 그룹은 지속 가능한 주거(habitat) 산업 및 첨단 소재 산업의 세계적 선두기업입니다. 지난 1665년 프랑스왕 루이 14세때 콜베르(Jean-Baptiste Colbert)가 베르사유 궁전의 '거울의 방'을 만들기 위해 설립한 유리 제조 기업에서 출발했으며, 핵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면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해 주거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로 성장해왔습니다.

  • 생고뱅의 본부는 파리에 있으며 유럽, 미국, 아시아 등 세계 각지에 진출하여 전세계 66개 국가에 지사와 생산기지를 가지고 있습니다. 올해 설립 351주년을 맞는 생고뱅의 전체 직원 수는 현재 17여 만명이며, 연간 매출액은 약 400억 유로에 달합니다.

  • 생고뱅은 유리 제조 분야에서 유럽 1위, 전세계 2위 기업으로서 세계 각국에 생산 공정과 설비를 보유하며 다양한 종류의 유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. 생고뱅의 유리는 파리 루브르 박물관의 피라미드, 에펠탑 등 전세계 각지의 랜드마크에도 도입됐습니다.

생고뱅은 아래 3가지 사업분야로 구분되어 있으며, 한글라스는 INNOVATIVE MATERIALS SECTOR 에 소속되어 있습니다.

  • INNOVATIVE MATERIALS

    Flat Glass와 High-Performance Materials로 구분됩니다. 주거용 및 산업용 마켓에서 독창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.
  • CONSTRUCTION PRODUCTS

    주거용, 상업용 건물의 안락함을 위한 내, 외장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석고보드, 단열재 등의 제품이 대표적입니다.
  • BUILDING DISTRIBUTION

   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하여 신규 프로젝트, 리노베이션, 주택 리모델링 등의 영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생고뱅 브랜드 스토리

모든 사람들의
보다 나은 삶의 질을 위하여

  • 쾌적함

    개개인의 니즈에 대한 솔루션 제공(성능, 안정성, 활용성, 편의성, 미적요소)
  • 지속가능성

    인류 공동 과제 해결에 대한 약속(지속 가능한 건물, 더 나은 이동수단, 자원의 효율성, 인구증가, 기후변화)

최적의 생활환경과
개선된 일상생활을 가능하게 합니다.